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노트북 가성비 파우치 추천 " UGREEN "

by SJ fam 2021. 3. 19.

맥북에어 m1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파우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노트북에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겉면에 스킨 필름을 부착하거나, 파우치를 이용합니다. 저 역시 둘 중에 고민을 하다가 덜 번거로운 파우치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품 파우치의 경우 몇십 만원대의 감히 엄두고 못 내는 가격대이고, 여러 종류의 파우치를 찾아보다가 가장 가성비 좋고 괜찮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 UGREEN 노트북 파우치 " 

UGREEN 맥북 파우치

파우치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가죽재질의 파우치부터 손잡이가 달려있는 파우치 등 각양각색의 파우치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하면서 가장 고려했던 부분은 파우치 내부의 재질이었습니다. 웬만하면 부드러운 재질로 노트북과 마찰이 안 생길 수 있는 재질을 찾으려고 하였습니다. 그중 가장 저렴하면서 튼튼해 보이는 UGREEN 맥북 파우치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UGREEN 맥북 파우치

UGREEN이라는 회사는 국내회사가 아닌 외국계 회사이고, 국내 한 업체에서 판권을 사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노트북과 패드의 파우치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UGREEN  파우치
UGREEN  파우치

노트북과 태블릿pc의 파우치 모양이 다릅니다. 노트북 파우치는 지퍼 형식으로 되어있고, 태블릿 파우치는 자석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파우치의 색상은 위 사진처럼 단일 색상입니다.

UGREEN  파우치

UGREEN  파우치의 겉 가죽은 PU가죽으로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모습입니다. 맥북의 경우 마우스가 특별히 필요가 없지만 마우스를 사용하는 분들은 파우치로 마우스 패드를 대신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생활방수가 기능이 있어 외부 이물질로부터 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파우치의 무게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스펙으로 153g입니다. 

UGREEN  파우치

파우치 위에 맥북을 올려보니 딱 알맞은 크기로 수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UGREEN  파우치

 파우치를 구매하면서 가장 고려했던 파우치 안쪽 재질입니다. 겉면 재질과는 다르게 안쪽에는 흡사 극세사 이불처럼 매우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워서 노트북을 수납했을때 마찰은 없을 것 같습니다. 

UGREEN  파우치

디테일하게 지퍼 부분에도 UGREEN이 적혀있습니다. 지퍼형식의 파우치다 보니 지퍼가 고장 나면 안되는데, 겉 외관상으로는 상당히 튼튼한 지퍼의 모습입니다. 지퍼 부분을 따라 재봉된 부분들도 꼼꼼하게 잘 마감되어 있어서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UGREEN  파우치
UGREEN  파우치

파우치 안으로 노트북을 넣었을때 노트북과 지퍼 부분이 부딪치지 않도록 어느 정도의 공간과 완충역할을 해줄 수 있는 스펀지 같은 재질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제품의 마감이 꼼꼼하고 세심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UGREEN  파우치


지금까지 UGREEN  파우치의 언박싱과 후기였습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매우 훌륭한 파우치인것 같습니다. 재질부터 마감, 기능까지 나무랄 데가 없는 파우치인 것 같습니다. 색상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한 게 조금은 아쉽지만 그 외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노트북 파우치나 태블릿의 파우치를 찾고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UGREEN 파우치를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