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디다스 신상! 클라이마쿨 벤토(화이트) 개봉기!

by SJ fam 2020. 9. 28.


아디다스에서 새로운 러닝화를 얼마 전에 출시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클리이마쿨 제품보다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한 제품입니다. 

 

[ 클라이마쿨 벤토 ] 

 

바람의 실루엣을 형상화시킨 디자인과, 가벼운 오픈 홈 메쉬 어퍼와 특수 제작된 아웃솔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 신발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낮춰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정식 출시는 2021년이고 한 시즌 먼저 소량으로 한정 출시된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어머니 생신선물로 신발을 고르던 중에 찾게된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무릎 수술을 하셨기에 발이 편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광고의 요소가 어느 정도 들어가 있겠지만 기능적인 면이나 디자인면에서 딱 어머니 스타일인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정식 출시가 아닌 만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화이트 색상

 

온라인 스토에서 주문한건 처음이었는데, 요즘 추석이 코 앞이라 그런지 배송기간이 딱 일주일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길었던 배송기간 때문에 마음을 졸였지만 무사히 잘 도착한 클라이마클 벤토! 첫인상은 생각보다 강렬했습니다. 바람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디자인과 색감이 일반적인 신발보다는 강렬한 느낌입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검정색 색상과 화이트 색상 두 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어머니가 신고 다니시기에는 검정색 제품은 너무 칙칙할 것 같아서 화이트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칙칙한 색상보다 화려한 색상을 좋아하시는 어머니의 성향에 딱 알맞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신발 윗부분에 깜직하게 CLIMACOOL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러닝화 제품이기도 하고 광고처럼 시원한 공기를 내부에 유입시키기 위해 메쉬 소재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신발 뒷부분에 아디다스 마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핑크 색상 조합입니다.

평상시에 달리기 운동은 하지 않아서 러닝화에 잘 모르지만, 두툼한 신발 밑 부분을 보니 착용하면 발이 편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신발의 밑창부분도 강렬한 형광색입니다. 밑창은 RPU 소재로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특수 제작된 아웃솔이라고 하는데 디자인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부스트 쿠셔닝 기술로 유연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며칠간 신고 다니신 어머니에게 신발이 어떤지, 편안한지 물어보니, 확실히 바닥이 부드러운 느낌과 착 감기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제가 신는 제품이 아니기에 정확한 평가는 못 내리겠지만, 외관상 보기에도 상당히 편해 보이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어머니 생신 선물로 구매한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개봉기였습니다.

화려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평상시에 무난하게 신고 다니기에는 좋은 신발인 것 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