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레폴리 분위기 좋은 퓨전 와인바, 런치 파스타 맛집
숨은 맛집들이 숨겨져 있는 강남구청역 뒷골목!
이번에 새롭게 생긴 퓨전 와인바 레폴리를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지만
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점심으로 동료들과 다녀왔습니다.
강남구청역 인근으로 맛있는 파스타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제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 회식 장소로 딱입니다!
다음 회식 장소는 무조건 이곳으로 픽스~!
🚩. 레폴리 위치 및 주차
🍷. 퓨전 와인바 레폴리
✔️. 영업시간 11:30 ~ 24:00
✔️. 발렛 주차 가능
✔️.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레폴리입니다.
역과의 거리가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한 위치입니다.
건물 1층에서 발렛 주차(5,000원)도 가능하며 근처에 라온제나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리한 편입니다.
레폴리의 메인은 다양한 와인과 한식/양식 퓨전 요리이지만
점심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파스타 / 덮밥 등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식사 후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은 서비스~
🏢. 내부 인테리어
블랙과 그레이톤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홀 공간의 빨간색 조명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은 편이어서 아늑하면서 소규모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안쪽으로 프라이빗한 룸 공간도 있어서 특별한 날 이용하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언제 봐도 너무 예쁜 와인잔 진열대입니다!
와인잔 진열대 옆으로 다양한 와인, 위스키 등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을 것 같은 레폴리입니다.
📑. 메뉴 리뷰
레폴리의 메뉴판입니다.
점심 메뉴는 별도로 있고 그 외에는 대부분 와인 및 위스키 리스트입니다.
와알못이라 같이 가신 직원분께 여쭤보니 강남 와인바 중에서는 와인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금액대도 적당하다고 합니다.
레드, 화이트, 위스키 등 종류별로 정말 많은 술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안주 메뉴들은 다양한 한식 + 양식의 퓨전 메뉴들입니다.
상당히 궁금한 호기심이 가는 메뉴들이 많아서 무조건 다음 회식 장소는 레폴리로 오는 걸로~~
🍝. 파스타 & 라이스
가장 먼저 나온 샐러드입니다.
부라타와 치즈와 다양한 채소, 콩,.올리브가 들어간 가벼운 샐러드요리입니다.
야채들이 신선도가 좋아보였고 무엇보다 짭조름한 올리브가 식욕을 잘 돋워주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콩이나 샐러드류를 좋아하진 않지만 치즈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전복내장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눅직한 전복내장이 매우 매우 기대가 되었고 기대만큼 전복 내장의 맛이 확 올라오는 맛이었습니다.
전복 내장의 깊은 풍미가 크림소스와 어우러지니 부드럽고 맛이 상당히 진했습니다.
파스타면이 아닌 메밀면이어서 담백하니 고소하고 새로운 맛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파스타면보다 쫄깃한?정도는 덜했지만 더 얇은 면이어서 소스와 함께 먹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일반면보다는 다 먹고나서 속에 더부룩한 면이 덜 한 것 같습니다.
크림소스의 양도 많고 엄청 찐한 크림맛이어서 바게트나 다른 빵들을 찍어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전복의 양은 큰 전복 1개가 슬라이스 되어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같이 간 동료분이 먹었던 오일 파스타입니다.
채소의 익힘정도가 딱 알맞은 모닝글로리와 꼬막, 마늘향이 적당하게 어우러진 파스타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으로 먹는 오일파스타인만큼 살짝 간이 아쉬웠습니다.
제 기준으로 짠 맛이 강해서 재료의 본연맛이 묻히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밥 종류로 주문한 스파이스 라이스입니다.
시켰던 메뉴중에 은근 가장 맛있었던 메뉴로 볶음밥의 고급버전?
위에 올라간 윙은 별도의 간이 되어 있지 않은 기본 윙이고 아래에 튼실한 새우들이 있습니다.
새우의 튼실함을 보고 모두가 놀랬습니다.
두툼하고 크기가 매우 큰 새우들이 잔뜩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느끼할 수도 있는데 중간중간 적당히 매운맛이 들어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릇 자체가 매우 뜨거워서 가만히 놔두면 눌은밥, 누룽지처럼 붙어서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릇 용이가 밥이 잘 떨어지는 재질이어서 눌은밥을 긁어 먹기가 편했습니다.
큰 기대없이 시킨 메뉴였지만 3가지의 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런치 메뉴로 파스타와 라이스 종류 하나씩 나눠먹으면 양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강남구청역 인근으로 마땅한 파스타집이 없었는데 레폴리가 생겨서 이제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퓨전 와인바여서 큰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런치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역과의 거리도 가깝고, 주차도 가능하니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무조건 연말 회식은 레폴리로 가는 걸로~~
이상 논현동 퓨전 와인바, 레폴리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